주호주대사관, 한–호 수교 60주년 기념 로고 발표
한-호 수교 60주년 기념영상도 공개

주호주대사관은 한국과 호주 수교 60주년을 맞아 ‘한-호 수교 60주년 기념 로고’와 기념영상을 발표했다.
주호주대사관 관계자는 “올해는 한-호 수교 60주년입니다. 우리 대사관과 주한호주대사관은 공동으로 로고 공모전을 진행했는데요, 드디어 당선작을 공개합니다! 양국 대사관은 지난해 10-11월간 로고 공모전을 실시했으며, 총 180여 건의 출품작 중 디자인 전문가 등의 자문을 거쳐 한국에 거주하는 김인씨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습니다. 김인씨가 호주와 한국의 색깔, 랜드마크, 국기 등을 조합해 디자인한 이 로고는 양국의 밝은 미래를 보여 줍니다.”라며 경과 및 내용을 소개했다.
또한 “주 호주 대한민국 대사관은 한-호 수교 60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대한민국과 호주는 지난 60년간 쌓아온 상호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더욱 밝은 미래를 함께 열어나가겠습니다.”라고 소개했다.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 한-호 수교 60주년 기념영상 유튜브 링크 : https://youtu.be/hxkFjgakElI





제공 = 주호주대사관
크리스천라이프 편집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