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호주노회 제1회 1차 임시노회 개최
백석대학교 호주동문회 제6회 총회 실시
대한예수교장로회 호주노회 제1회 1차 임시노회가 지난 6월 15일 (월) 영광공동체교회 (최요한 목사 시무)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임시노회는 1부 예배, 2부 회의에 이어 백석대학교 호주동문회 제6회 총회도 열었다.
1부 예배는 서기 최요한 목사의 사회로 박용진 목사의 대표기도, 민수기 24:1-9 합독 후 노회장 최상덕 목사는 “하나님의 영이 임하는 노회”라는 제목으로 설교 후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2부 회의는 노회장 최상덕 목사가 의장이 되어 진행했고, 서기 최요한 목사의 회원 점명 후 성원이 되어 노회장의 개회 선언, 상정된 안건 토의 (노회 규칙 제정의 건, 호주신학연구원 인준의 건)와 회의록을 낭독하고 채택 후 노회장 최상덕 목사의 폐회선언으로 마쳤다.
특히 이날 백석대학교 호주동문회 제6회 총회도 열었다. 서기 박용진 목사의 회원 점명, 회장 최상덕 목사의 개회선언, 총무 최요한 목사의 행사 (사업) 보고, 서기 박용진 목사의 전회의록 보고, 회계 김종순 목사의 재정보고 후 임원 공천하니 신임회장에 최요한 목사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총무/서기 박용진 목사, 회계 김종순 목사를 임명했다. 이어 신임회장 최요한 목사의 취임사 후 폐회를 선언했다.
모든 순서를 마친 후 김종순 목사의 감사기도로 영광공동체교회에서 준비한 만찬 친교를 나눴다.
호주노회에 가입을 원하는 교회와 목회자는 노회장 최상덕 목사 (0433 671 269), 서기 최요한 목사 (0433 491 938)에게 연락하면 안내한다.



제공 = 대한예수교장로회 호주노회
크리스천라이프 편집부